암젠코리아는 '세계 골다공증의 날'을 기념해 '골(骨)든하우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 암젠코리아
암젠코리아는 '세계 골다공증의 날'을 기념해 '골(骨)든하우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 암젠코리아

오늘 10월 20일은 '세계 골다공증의 날'이다.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업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는 이날, 임직원의 골다공증 질환에 대한 인식 향상 및 지역사회 내 골절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임직원 참여 퀴즈 프로젝트를 통해 ‘골(骨)든하우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내 퀴즈 이벤트에는 암젠코리아 임직원 110여명이 참여하여 암젠코리아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골(骨)든하우스 캠페인’ 기금 마련에 동참했다. 암젠코리아는 임직원들의 골다공증 퀴즈 정답 수에 맞춰 암젠코리아가 기부금액을 지원하는 매칭펀드 방식으로 성금을 모아 연내 지역사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암젠코리아는 국제골다공증재단(International Osteoporosis Foundation, IOF)이 지정한 ‘세계 골다공증의 날’을 기념해 골다공증의 심각성과 골절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사내 캠페인을 2019년부터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캔서앤서(cancer answe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