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잡힌 대용식으로 면역력을~" 허벌라이프 시장1위 지속
코로나19를 겪으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높아진 가운데, 건강한 식사를 위한 식사 대용식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균형잡힌 영양을 갖추고 있는 식사는 면역력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 그렇지만 분주한 일상 속 균형잡힌 식사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다.
그래서 찾게 되는 것이 식사대용식.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가 지난해에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했다고 한국허벌라이프가 14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2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분야에서 허벌라이프는 세계 기준, 국내 기준 모두 1위 자리를 지켰다. 허벌라이프가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수년째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덕분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세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이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저지방 우유, 두유 등 본인 기호에 맞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해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 맛의 번들 팩을 출시, 섭취 간편성을 더 높였다. 번들팩 제품은 1회 섭취량 만큼 개별 포장돼 외출 시 간편하게 챙겨 나갈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허벌라이프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올해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여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