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한 당신을 위한 '치유의 춤'…12일 유튜브 생방송

최보결 춤의 학교 대표, 방구석 댄스 워크숍 개최

2020-04-09     이보람 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우울감을 느끼는 '코로나블루'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춤 치유가인 '최보결 춤의 학교' 최보결 대표(본지 칼럼니스트) 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몸과 마음에 우울감과 긴장 등을 낮춰주는 '춤 치유'에 나선다.

'최보결 춤의 학교' 최보결 대표가 가이아TV와 함께 방구석 댄스 워크숍을 12일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가이아TV와 '최보결 춤의 학교'는 오는 12일(일) 오후 5~6시 유튜브에서 '방구석 댄스 워크숍'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방구석 댄스 워크숍에서는 몸과 마음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털기춤(당신은 무엇을 털고 싶은가요?) ▲꼬리춤(바로 행복해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방바닥 댄스(삶이 버거울 때는 어떻게 위로 받을 수 있나요?) ▲굿바이 코로나(코로나19를 잘 보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등을 소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비공개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11일(토) 밤 9시까지 가이아TV(www.gaiatv-online.kr)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최보결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단절된 느낌과 무기력함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지는 듯 하다"며 "춤을 추는 사람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이번에 유뷰트 생방송 방구석 워크숍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