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캔서앤서 암연구소의 뉴 콘텐츠 ‘암경험자의 유쾌한 수다, 티키타카 2탄 - 내게 힘을 주는 OOO’ 영상을 공개합니다.

대장암 3기 생존자로 암전문언론 캔서앤서를 발행하고 있는 홍헌표 대표, 생존확률 10%의 말기 혈액암을 극복한 '웰컴 투 항암월드' 작가 홍유진 씨.

대장암 3기 완치 홍헌표 대표, 말기 혈액암을 이겨낸 홍유진 작가. 두 사람의 유쾌한 티키타카. 캔서앤서암연구소 유튜브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50대 홍 대표, 40대 홍 작가 두 사람이 함께 진행하는 ‘암경험자의 유쾌한 수다’는 역경을 삶의 전환점으로 바꾸는 힘 ‘회복탄력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암 경험을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로 바꿔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비관, 걱정 대신 긍정과 희망에 찬 현재의 삶과 미래를 이야기 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홍헌표 대표, 홍유진 작가 두 사람이 암 투병 중에, 그리고 지금 현재 어떻게 힐링을 하는지, 마음 치유의 시간을 갖는지 자신 만의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홍헌표 대표는 박창근의 노래에 힐링이 되고, 홍유진 작가는 맥거핀의 노래 '버킷리스트'를 들으면 마음이 행복해진다고 한다.
홍헌표 대표는 박창근의 노래에 힐링이 되고, 홍유진 작가는 맥거핀의 노래 '버킷리스트'를 들으면 마음이 행복해진다고 한다.

좋아하는 가수, 노래, 영화, 책, 그리고 투병 중 힘을 얻게 해준 성경 문구까지.. 암경험자가 아니라고 해도 자신만의 심신치유 방법을 가지면 인생이 행복하고 풍요로워 지고 건강해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암 투병 중 먹었던 치유 음식, 지금도 맛나고 건강하게 먹는 자신만의 힐링푸드, 그리고 건강한 식이요법도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캔서앤서(cancer answe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